본문 바로가기

탐욕의 신(리뷰)

책상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카카오톡 굿즈:) 어피치 캐릭터 미니 가습기

핑크핑크한 카카오톡 굿즈

어피치 미니 가습기 컵



얼마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너무나 귀여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오늘 리뷰를 작성할 제품으로 몇 년째 뜨거운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 카카오톡 캐릭터 굿즈, 어피치 미니 가습기 입니다.


'어피치'는 파스텔 피치 핑크톤의 복숭아 캐릭터 입니다. 몇 가지 카카오톡 캐릭터 중에서도 특히 여성스러운 살몬 핑크색 때문에 여자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평소에 어피치 캐릭터가 제일 귀엽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고맙게도 친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선물해 주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미니 가습기




책상위에 놓기 좋은 미니 사이즈 가습기인데 수돗물이나 생수 또는 정수기 물을 내장된 컵에 담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구성품은 위와 같이 투명한 플라스틱 컵, 실리콘 뚜껑, 어피치 캐릭터 필터 입니다.




usb 5핀 케이블 충전기 전원




전력을 공급받는 방법은 함께 동봉된 핑크색 '5핀 USB 케이블'로 컴퓨터나 휴대폰 충전기 등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책상 위 컴퓨터의 usb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휴대폰 충전기에 연결해서 220V 콘센트에 꽂으면 전력이 공급되며 가습기가 작동됩니다.  




미니가습기 책상 사무실 독서실 가습료과



상자에 주의 사항이 상당히 많이 적혀있으며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대부분 숙지하지 않아도 될 만큼 기본적인 내용인데 그 중에서 몇가지 특별히 짚고 넘어 가야할 항목은 굵게 표시해 두었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내장된 컵이 아닌 생수병에 바로 끼워서 사용해도 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물에 뜨는 제품이 아닙니다.

  (고장의 우려가 있으니 제품이 물에 잠기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아이들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제품 후면의 전원 포트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고온(40˚C 이상)의 물, 화학약품이 섞인 물에서의 사용을 피해 주세요.

-가습기를 똑바로 세우거나 비스듬히 기울여 사용해 주세요.

-불필요한 작동 방지를 위해 4시간 후 자동꺼짐 기능이 있습니다.

-깨끗한 생수(정수) 및 수돗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터 교체 주기는 1개월이지만,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필터 장착 케이스를 회전시켜 분리해 주세요.

-필터의 장기 상용을 위해 사용 후 필터를 잘 말려 보관해 주세요.

-필터에 물을 충분히 적셔야 분사되므로 고장이 아닙니다.

-본 컵은 스틱 가습기 용으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가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강한 충격 시(사용 중 떨어졌을 경우)에는 제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세척이나 살균 시 고온으로 인한 제품의 변형에 주의해 주세요.


*제품A/S: 코마홀딩스(1588-9319)




생수병 가습기 실리콘 필터 교체


 


컵뚜껑(커버)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다 보면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을까 염려가 됩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컵과 실리콘뚜껑은 소재면에서 세척이 용이할 것입니다. 주의사항에도 나와있듯이 어피치 캐릭터부분은 전기가 통하는 부분이므로 물세척이 불가능 합니다.




어피치 가습기 카카오굿즈 카카오톡 굿즈



가습기 하나 놓았을 뿐인데 책상 위가 화사해 보입니다. 현재는 사무실책상에 놓고 잘 사용중인데, 얼마전 마트에서 구입한 카카오톡 어피치 반쪽 각티슈와 함께 사용하니 더 예뻐보입니다. 


관련글

마트에서 우연히 만난 카카오프렌즈. 독서실 또는 식탁에 놓기좋은 반쪽 각티슈!




카카오톡 선물하기 예쁜 센스있는 선물




수영장에서 튜브를 끼고 있는 듯한 어피치 복숭아 케릭터가 넘 귀엽고 마음에 듭니다. 작동시키면 어피치 머리 뒷부분에 나있는 구멍에서 필터를 통해 증기가 나옵니다. 가열식이 아닌 초음파식 가습기라서 뜨겁지 않고 전력을 많이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복숭아 캐릭터 피치 살몬 핑크 피치톤




필터는 1개월 사용 후 교체하면 되지만 사용량이 많지 않을 때는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튜브를 낀 어피치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물에 띄워서 사용을 시도하는 사람이 있나봅니다. 상자에 표기된 주의사항 첫 줄에 물에 띄워서 사용하지 말라는 부분을 읽고 웃음이 났습니다.




가습기 세척 필터 교체 가습효과 감기




KAKAO FRIENDS

Licensed by Kakao Friends

본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주식회사와 라이센스 정식계약에 의해 코마홀딩스에서 제작, 판매하는 것으로 무단 복제 및 판매를 금합니다.




코마홀딩스 카카오 프렌즈 캐릭